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20
2020
제1장 서론 01제1절 연구배경 및 목적 01제2절 연구방법 및 구성 04제2장 이론적 배경 05제1절 신제품 개발 및 성과 051. 신제품개발 052. 신제품개발 성과 27제2절 블루오션 전략 311. 경영전략 312. 경쟁전략 363. 블루오션 전략 424. 선행연구 56제3절 비즈니스 트리즈 641. 트리즈 642. 비즈니스 트리즈 693. 블루오션 전략과의 관계 78제3장 연구모형 및 가설설정 80제1절 연구모형 및 연구가설 801. 연구모형 802. 연구가설의 설정 81제2절 변수의 조작적 정의 및 자료수집 861. 변수의 조작적 정의 862. 변수의 측정 883. 자료수집 및 분석방법 89제4장 실증분석 및 연구가설 검증 92제1절 표본의 특성 92제2절 타당성 검증 951. 블루오션 전략 952. 비즈니스 트리즈 983. 신제품개발 성과 100제3절 신뢰성 검증 101제4절 상관관계 분석 104제5절 연구가설의 검증 1061. 가설-1 검증 1072. 가설-2 검증 1103. 가설-3 검증 1124. 가설-4 검증 117제5장 결론 120제1절 연구결과 요약 120제2절 전략적 시사점 122제3절 연구의 한계점 및 향후 연구과제 123참고문헌 125설문지 133Abstract 13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