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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5
목 차제 1 장 서 론 1제 1 절 연구의 배경 및 필요성 1제 2 절 연구의 목적 6제 3 절 연구의 방법 및 범위 7제 4 절 연구의 구성 8제 2 장 이론적 배경 11제 1 절 서비스스케이프 111. 서비스스케이프의 개념 112. 서비스스케이프의 구성요소 133. 서비스스케이프의 선행연구 16제 2 절 미적노동 181. 미적노동의 개념 182. 미적노동의 구성 요소 243. 미적노동의 선행연구 25제 3 절 경험적 가치 271. 경험적 가치의 개념 272. 경험적 가치의 구성요소 313. 경험적 가치의 선행연구 34제 4 절 고객만족 371. 고객만족의 개념 372. 고객만족의 선행연구 39제 5 절 레스토랑 유형의 조절효과 41제 6 절 구성개념 간의 관계 431. 서비스스케이프와 경험적 가치 432. 미적노동과 경험적 가치 453. 경험적 가치와 고객만족 464. 레스토량 유형에 따른 경험적 가치와 고객만족 47제 3 장 연구 설계 49제 1 절 연구 모형 및 가설 설정 491. 연구 모형 492. 가설 설정 50제 2 절 조사 설계 581. 표본 설계 582. 변수의 조작적 정의 및 측정 도구의 개발 593. 설문 구성 614. 분석 방법 62제 4 장 실증 분석 64제 1 절 표본의 일반적 특성 64제 2 절 측정도구의 타당성 및 신뢰성 67제 3 절 연구 결과 711. 가설의 검증 712. 연구가설 검증의 요약 92제 5 장 결 론 95제 1 절 연구 결과의 요약 95제 2 절 시사점 및 제언 99제 3 절 연구의 한계성 및 향후 연구 방향 103참 고 문 헌 1051. 국내문헌 1052. 국외문헌 111설 문 지 123Abstract 1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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