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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15
제 목 차 례국 문 요 약 1목 차 2제 목 차 례 2논 문 차 례 2표 차 례 4그 림 차 례 5논 문 차 례제 1 장 서 론 11.1 연구 배경 및 최근 동향 11.2 연구의 필요성 21.3 논문의 내용 및 구성 3제 2 장 수동 전력 디커플링 방법 42.1 수동 디커플링 방법이 적용된 단상 AC/DC컨버터 42.1.1 리플 전력 계산 42.1.2 수동 디커플링 회로 커패시터 용량 선정 7제 3 장 커패시터-분할 타입 능동 전력 디커플링 방법 103.1 커패시터-분할 타입 APD 회로 분석 및 요구 커패시턴스 계산 103.2 전기자동차 온-보드 충전기 시스템을 위한 커패시터-분할 타입 APD 회로 143.3 결론 16제 4 장 커패시터-분할-타입 능동 전력 디커플링 제어 전략 174.1 기존 제어 전략 174.2 외란에 강한 가상 d-q 전류제어기 기반의 제어 전략 204.2.1 제안하는 전압 제어기 204.2.2 가상 d-q 전류제어기 214.2.3 가상 d-q 전류제어기 설계 224.2.4 인터리브 PWM 방식 274.3 MATLAB 시뮬레이션 결과 294.4 결 론 35제 5 장 실험 결과 365.1 HILS 및 RCP 기술을 적용한 실험 365.1.1 Hardware In the Loop Simulation 365.1.2 Rapid Control Prototyping 365.1.3 실험 환경 구성 및 파라미터 375.2 실험 결과 38제 6 장 결 론 42참고문헌 43Abstract 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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