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9
Ⅰ. 서 론 1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2. 연구문제 73. 용어의 정의 7Ⅱ. 이론적 배경 81. 원격수업의 개념 및 필요성 8가. 원격수업의 개념 8나. 원격수업의 필요성 102. 원격수업의 역사 및 발전과정 113. 원격수업 시대와 영유아교육 134. 원격수업의 운영 15가. 원격수업의 유형 15나. 원격수업의 내용 및 방법 17다. 영유아 원격수업에 관한 운영관리 205. 원격수업을 위한 교사 역할 24Ⅲ. 연구방법 281. 연구 대상 282. 연구 도구 323. 연구 절차 33가. 사전면담 및 예비조사 33나. 본 조사 354. 자료 분석 35Ⅳ. 연구결과 및 해석 361. 영유아 교사의 원격수업 운영 실태 362. 원격수업에 대한 인식 463. 원격수업에 대한 요구 63Ⅴ. 논의 및 결론 731. 논의 732. 결론 803. 제언 82참 고 문 헌 84부 록 9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