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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26
Ⅰ. 서론 11. 연구의 필요성 12. 연구의 목적 4Ⅱ. 이론적 배경 51. 조직문화 51) 조직문화의 개념 52) 조직문화의 중요성 83) 조직문화의 유형 104) 소결 122. 고객지향성 143. 조직유효성 174. 선행연구 고찰 201) 조직문화와 조직유효성의 관계 202) 고객지향성과 조직유효성의 관계 22Ⅲ. 연구문제 271. 연구문제 272. 연구모형 29Ⅳ. 연구방법 301. 자료수집방법 302. 설문지 구성 301) 조직문화 322) 고객지향성 353) 조직유효성 373. 자료분석방법 39Ⅴ. 연구결과 401. 일반적특성 및 신뢰도와 타당도 검사 401) 일반적특성 402) 신뢰도분석 43(1) 조직문화 43(2) 고객지향성 44(3) 조직유효성 453) 주요변수(조직문화)의 요인분석 462. 항공사유형에 따른 조직문화의 차이 523. 조직문화와 조직유효성의 관계 531) 조직문화와 직무만족의 관계 532) 조직문화와 조직몰입의 관계 544. 고객지향성과 조직유효성의 관계 551) 고객지향성과 직무만족의 관계 552) 고객지향성과 조직몰입의 관계 56Ⅵ. 결론 및 논의 571. 연구결과 요약 및 논의 572. 연구한계점 및 제언 62참고문헌 66국문초록 75Abstract 76설문지 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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