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83
제 1장 서론 11.1 연구 배경 및 목적 11.2 연구 내용 5제 2장 사륜구동 2단변속 전기차 모델링 72.1 사륜구동 2단변속 전기차 구조 72.2 전기차 성능 분석 모델 102.2.1 운전자 모델 102.2.2 VCU 모델 112.2.3 파워트레인 모델 112.2.4 브레이크 모델 182.2.5 차량 모델 182.2.6 배터리 모델 20제 3장 규칙 기반 제어 전략 233.1 에너지 소비량 최소화 문제 정식화 243.2 토크 분배 최적화 273.3 모드 변환 맵 323.4 시뮬레이션 결과 34제 4장 기어비 다목적 최적화 384.1 다목적 최적화 문제 정식화 384.2 인공 신경망 기반 대체 모델 424.3 다목적 최적화 결과 45제 5장 결론 50참고문헌 52ABSTRACT 5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