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31
I. 서 론 11.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21.2. 연구의 방법 및 범위 31.3. 연구의 흐름도 5II. 이론적 고찰 62.1. 기업 복합문화공간에 대한 이론적 고찰 72.1.1. 기업 복합문화공간의 등장배경 72.1.2. 기업 복합문화공간의 개념 112.1.3. 기업 복합문화공간의 유형 142.2. BTL 마케팅에 대한 이론적 고찰 152.2.1.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152.2.2. BTL(Below The Line) 마케팅의 개념 202.2.3. BTL 마케팅의 필요성 23III. BTL 마케팅에 기반한 기업 복합문화공간의 커뮤니케이션 전략 243.1. 기업 복합문화공간의 BTL 마케팅 필요성 253.2. 기업 복합문화공간의 커뮤니케이션 특성 273.2.1. 기업 복합문화공간의 커뮤니케이션 관련 선행연구 분석 273.2.2. 기업 복합문화공간의 커뮤니케이션 특성 요소 303.3. 기업 복합문화공간의 BTL 마케팅 전략 요소 363.3.1. BTL 마케팅 전략 관련 선행연구 분석 363.3.2. BTL 마케팅 전략 요소 38IV. 사례분석 474.1. 사례분석의 개요 484.1.1. 사례분석 범위 및 방법 484.1.2. 사례분석 기준 예시 494.2. 사례분석 514.3. 분석종합 61V. 결론 및 향후 연구과제 65참고문헌 68부 록 72Abstract 7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