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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15
제 1장 서 론 11.1 연구배경 및 목적 11.2 연구범위 및 방법 21.3 연구동향 4제 2장 이론적 배경 62.1 정밀도로지도 개요 62.2 MMS기술 이론 62.3 정밀도로지도 구축 92.3.1 구축흐름도 92.3.2 MMS 성능 기준 102.3.3 MMS Calibration 112.4 정밀도로지도와 국가기본도 122.4.1 국가기본도 개요 122.4.2 좌표체계 및 정확도 기준 132.4.3 정밀도로지도와 국가기본도 비교 16제 3장 연구방법 193.1 연구대상지 선정 193.2 도로부분 분석 233.2.1 도로부분 레이어 선정 233.2.2 위치정확도 검증 24제 4장 실험 및 결과 분석 254.1 정밀도로지도 구축 254.1.1 계획 수립 264.1.2 MMS 필드작업 및 기준점측량 264.1.3 MMS표준자료 제작 및 세부도화 284.2 정밀도로지도 자료처리 304.2.1 정밀도로지도 좌표변환 314.2.2 연구대상 지역 자료추출 324.3 국가기본도 및 정밀도로지도 정확도 비교 324.3.1 국가기본도 데이터 수집 324.3.2 평면위치 정확도 비교 344.4 국가기본도 도로부분 적용 414.4.1 고속국도 도로부분 적용 454.4.2 일반국도 도로부분 적용 474.4.3 지방도(일반도로 포함) 도로부분 적용 494.4.4 일반도로 도로부분 적용 514.5 국가기본도와 정밀도로지도 문제점 574.5.1 도화사양 불일치 574.5.2 구조화 속성테이블 개선 58제 5장 결 론 60참고문헌 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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