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20
2022
Ⅰ. 서론 1Ⅱ. 대상 및 방법 31. 연구대상 32. 연구방법 31) 설문지의 구성 3(1) 미용 서비스품질 측정 도구 3(2) 고객만족과 브랜드 충성도 62) 연구 모형 63. 자료분석 7Ⅲ. 결과 91. 연구대상자의 인구학적 특성 92. 미용 서비스품질의 확인적 요인 분석 113. 고객만족과 브랜드 충성도의 확인적 요인 분석 134. 연구모형의 평가 155. 연구모형의 타당성 평가 176. 가설 검정 결과 20Ⅳ. 고찰 22Ⅴ. 결론 25참고문헌 26부록(설문지) 2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