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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희경 (숙명여자대학교, 숙명여자대학교 대학원)
이용수481
I. 서 론 = 11.1 연구의 배경 = 1II. 이론적 고찰 = 52.1 CSR에서 ESG로의 진화 = 52.2 지각된 ESG(Perceived ESG)의 효과 = 82.2.1 지각된 ESG와 브랜드 신뢰도(Brand Credibility) = 82.2.2 지각된 ESG와 브랜드 이미지(Brand Image) = 92.2.3 지각된 ESG와 지각된 품질(Perceived Quality) = 112.3 브랜드 신뢰도, 브랜드 이미지, 지각된 품질 = 122.4 구매 의도에 대한 태도 = 152.5 2차 형성 지표(Seond-order)를 이용한 연구 모형 = 16III. 연구 방법= 183.1 설문 설계 및 표본 특성= 183.2 측정 척도 = 20IV. 실증 분석 = 244.1 타당성 및 신뢰도 분석 = 244.1.1 1차 요인 분석 = 244.1.2 2차 요인 분석 = 284.2 가설 검증 = 294.3 매개 효과 검증 = 30V. 결 론 = 345.1 연구 결과 = 345.2 시사점 = 375.2.1 학문적 시사점 = 375.2.2 실무적 시사점 = 385.3 연구의 한계점 및 향후 연구 = 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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