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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27
I. 서 론 11. 연구의 필요성과 목적 11) 연구의 필요성 12) 연구의 목적 32. 연구방법과 구성 51) 연구방법 52) 연구구성 6II. 이론적 배경 71. 장어전문점에 관한 이론적 고찰 71) 장어의 개념 72) 장어양식 및 유통현황 73) 장어전문점의 개념 94) 국내 장어전문점(민물장어)의 산업 현황과 전망 102. 서비스품질 131) 서비스의 정의 및 특성 132) 서비스품질의 개념 153) 서비스품질 구성요인 174) 서비스품질의 측정모델 183. 외식산업 서비스품질 261) 외식산업 서비스품질 선행연구 262) 외식산업 서비스품질 구성요인 274. 고객만족 411) 고객만족의 개념 412) 고객만족의 선행연구 425. 가격공정성 451) 가격공정성의 개념 452) 가격공정성의 선행연구 476. 고객충성도 501) 고객충성도의 개념 502) 고객충성도의 구성요인 537. 통제변수 54III. 연구방법 551. 연구모형 및 연구가설의 설정 551) 선행논문의 연구모형 고찰 552) 연구모형의 설정 613) 연구가설의 설정 622. 조작적 정의 671) 서비스품질 692) 고객만족 713) 고객충성도 714) 가격공정성 713. 조사설계 721) 표본대상 및 자료의 수집 722) 설문지 구성 733) 자료분석의 방법 및 절차 74IV. 실증분석 761. 인구통계학적 표본의 특성 762. 상관관계 분석 773. 측정도구의 타당도 및 신뢰도 분석 801) 타당도 분석 802) 신뢰도 분석 844. 확인적요인 분석 855. 동일방법편의 906. 판별타당도 분석 927. 연구가설 검정 및 검정결과 951) 구조모형 검증 952) 가설검정 결과 96V. 결 론 1101. 연구결과 요약 1101) 연구배경 및 연구모델 설정 1102) 실증분석 요약 1102. 연구의 시사점 1141) 이론적 시사점 1142) 실무적·정책적 시사점 1153. 연구의 한계 및 향후 연구방향 118참 고 문 헌 120영 문 초 록 149부 록 151설 문 지 1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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