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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11
제 1 장 서 론 1제 1 절 연구의 배경 및 목적 11. 연구의 배경과 필요성 12. 연구의 목적 73. 주요 용어의 정의 9제 2 절 연구의 범위와 방법 121. 연구의 범위 122. 연구의 방법 13제 2 장 이론적 배경 15제 1 절 면세점의 현황 151. 면세점 고객구조와 매출 현황 152. 판매사원의 특성과 중요성 20제 2 절 면세점의 힘 25제 3 절 면세점에 대한 관계몰입 31제 4 절 이직의도 351. 이직의도의 정의 및 유형 352. 관계몰입과 이직의도 40제 5 절 조직지원인식 43제 3 장 연구모형 및 분석 방법 47제 1 절 연구모형 471. 연구모형 47제 2 절 연구가설의 설정 481. 힘과 관계몰입과의 관계 482. 관계몰입과 이직의도와의 관계 513. 조직지원인식의 조절 효과 52제 3 절 변수의 조작적 정의 541. 면세점의 힘 542. 면세점에 대한 관계몰입 553. 이직의도 554. 조직지원인식 56제 4 절 조사설계 561. 설문지 구성 및 자료수집 562. 연구방법 58제 4 장 실증 분석 및 가설검증 59제 1 절 표본의 일반적 특성 59제 2 절 가설검증을 위한 예비분석 611. 측정모형의 적합도 검증 612. 타당도와 신뢰도 분석 613. 상관관계 분석 65제 3 절 가설검증 결과 661. 힘과 관계몰입과의 관계 662. 관계몰입과 이직의도와의 관계 683. 조직지원인식의 조절 효과 69제 5 장 결론 및 시사점 75제 1 절 연구의 요약 75제 2 절 연구의 시사점 81제 3 절 연구의 한계 및 향후 과제 86참고문헌 89부 록 113Abstract 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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