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11
Ⅰ. 서론 1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2. 연구문제 63. 용어 정의 7Ⅱ. 이론적 배경 91. 사회적 기술 92. 자기결정교수학습모델 25Ⅲ. 연구방법 401. 연구 참여자 402. 실험 기간 및 장소 453. 독립변인 484. 관찰 및 측정 625. 실험 설계 및 절차 686. 관찰자 간 신뢰도 787. 중재 충실도 798. 사회적 타당도 80Ⅳ. 연구결과 821. SDLMI에 기반한 사회적 기술 중재가 중도 지적장애학생의 사회적 기술 행동에 미치는 영향 822. 통합학급학생을 대상으로 한 지적장애학생과의 사회적 상호작용 방법 안내 및 지원이 비장애학생의 장애학생 수용도에 미치는 영향 90Ⅴ. 논의 및 제언 921. 논의 922. 연구의 제한점 983. 제언 99참고문헌 100ABSTRACT 116부록 11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