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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11
2023
제 1장. 서 론 11.1 연구 배경 및 목적 11.2 논문의 구성 3제 2장. PMSM의 수학적 모델링 및 기존 MTPA 제어 방법 42.1 PMSM의 d-q축 모델링[1] 42.2 수학적 모델을 이용한 PMSM의 MTPA 제어 방법[1] 7제 3장. 기존의 MTPA 제어에 관한 연구 123.1 제정수 추정을 이용한 방법[5] 123.2 Search algorithm을 이용한 방법[11] 163.3 고주파 신호 주입을 이용한 방법[17] 18제 4장. 제안된 MTPA 제어 방법 224.1 인공 신경망을 이용한 MTPA 운전점 개선 224.1.1 PMSM의 d축 전류에 대한 고정자 전류 궤적 분석 224.1.2 ADALINE(Adaptive Linear Neuron) 264.1.3 ADALINE을 이용한 MTPA 제어 29제 5장. 시뮬레이션 355.1 시뮬레이션 구성 355.2 시뮬레이션 결과 365.2.1 23kW IPMSM 365.2.2 1.5kW IPMSM 42제 6장. 실험 476.1 실험 시스템 구성 476.2 1.5kW IPMSM의 d, q축 인덕턴스 486.3 실험 결과 496.3.1 1000rpm에서의 실험 결과 비교 496.3.2 실험 결과 파형 52제 7장. 결론 57참고문헌 58부록 A 영구자석 동기 전동기 제정수 61Abstract 63감사의 글 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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