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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8
제 1 장 서론 11.1 연구의 배경 11.2 연구의 목표 21.3 논문의 구성 3제 2 장 시스템 분석 42.1 환류식 지폐 입출금 장치(Bill Recycling Module, BRM) 42.1.1 BRM의 구성 42.1.2 RC의 구성 52.2 BLDC 전동기의 특징 62.3 BLDC 전동기의 구동 방법 72.3.1 2상 도통 방식 82.3.2 3상 도통 방식 102.4 RC 시스템 분석 11제 3 장 기존 연구 분석 173.1 일반적인 속도 제어 기법 173.1.1 비례-적분 속도 제어기 173.1.2 2 자유도 속도 제어기 193.1.3 변동 부하에 대한 속도 맥동 저감 성능 233.2 홀 센서 해상도 증가 기법[2] 253.2.1 회전 벡터 253.2.2 전 차원 속도 관측기 293.2.3 Vector tracking observer 313.2 속도 관측기를 포함하는 속도 제어 기법 33제 4 장 제안하는 방법 374.1 속도 관측기에 외란 관측기가 결합된 구조 374.2 외란 관측기를 사용한 속도 맥동 저감 기법 394.2.1 외란에 대한 특성 39제 5 장 실험 검증 425.1 실험 환경 425.2 실험 결과 435.2.1 속도 관측기 출력 속도 관찰 435.2.2 변동 부하 인가 시 속도 맥동 저감 성능; 고조파를 저감하지 않았을 경우 445.2.3 변동 부하 인가 시 속도 맥동 저감 성능; 고조파를 저감했을 경우 50제 6 장 결론 56Reference 57Abstract 59감사의 글 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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