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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55
제 1장. 서론 11.1. 연구 배경 11.2. 연구의 내용 3제 2장. 전동 컴프레서와 PMSM의 구조 및 특성 62.1. 전동 컴프레서의 구조 및 특성 82.2. PMSM의 구조 및 특성 102.3. IPMSM의 수학적 모델 122.3.1 IPMSM의 3상 좌표계 a-b-c 축 모델링 122.3.2 좌표변환 182.3.3 IPMSM의 동기 좌표계 d-q 축 모델링 20제 3장. IPMSM의 센서리스 제어 방식 243.1. IPMSM의 확장 역기전력 센서리스 제어 방식 253.2. IPMSM의 기동 시 센서리스 제어 방식 283.2.1 고주파 주입 센서리스 제어 방식 283.2.2 I-F 기동 방식 35제 4장. 3-션트 저항을 이용한 3상 전압원 인버터 384.1. 3-션트 저항을 이용한 3상 전압원 인버터의 구성 394.2. 3-션트 저항을 이용한 3상 전압원 인버터의 문제점 42제 5장. 전동 컴프레서의 제어 방식 465.1. 기존 전동 컴프레서의 센서리스 제어 방식 465.2. 기존 전동 컴프레서의 기동 시 소음 및 진동 원인 475.2.1 기존 전동 컴프레서의 위치 정렬 시 소음 및 진동 원인 475.2.2 기존 전동 컴프레서의 오픈 루프 기동 시 소음 및 진동 원인 485.2.3 기존 전동 컴프레서의 센서리스 제어 전환 시 소음 및 진동 원인 50제 6장. 제안한 전동 컴프레서의 기동 시 소음 및 진동 저감 제어 방법 526.1. 제안한 전동 컴프레서의 기동 시 소음 및 진동 저감 전략 526.2. 제안한 전동 컴프레서의 기동 시 소음 및 진동 저감 제어 556.3. 제안한 전동 컴프레서의 전환 시 소음 및 진동 저감 제어 58제 7장. 제안한 3-션트 저항을 이용한 3상 전압원 인버터의 전류 복원 방법 63제 8장. 실험 결과 688.1. 전동 컴프레서의 기동 시 실험 결과 비교 708.2. 전동 컴프레서의 전환 시 실험 결과 비교 748.3. 전동 컴프레서의 전체 구간 실험 결과 비교 808.4. 제안한 전류 복원 방법 실험 결과 83제 9장. 결론 87참고문헌 89ABSTRACT 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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