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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9
Ⅰ. 서 론 11. 연구 배경 및 필요성 12. 연구목적 63. 연구 방법 및 구성 9가. 연구 방법 9나. 연구 구성 9Ⅱ. 이론적 배경 121. S-O-R 모델 122. 옴니채널 153. 금융산업에서의 옴니채널 23가. 금융산업에서의 옴니채널 현황 23나. 금융산업에서의 옴니채널의 중요성 274. 채널통합 품질 29가. 서비스 구성품질 361) 채널 선택폭 372) 채널 서비스 투명성 38나. 통합 상호작용 품질 391) 내용 일관성 402) 프로세스 일관성 415. 고객경험 44가. 옴니채널 환경에서의 고객경험 461) 접근성 512) 개인화 523) 편리성 534) 동시성 54나. 금융산업에서의 고객경험 566. 옴니채널 로열티 597. 주관적 금융지식 62Ⅲ. 연구모형 및 가설설정 651. 연구모형 652. 가설설정 66가. 채널통합 품질과 옴니채널 로열티 간의 관계에서 고객 경험의 매개효과 661) 채널통합 품질이 옴니채널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 662) 옴니채널 경험이 옴니채널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 673) 채널통합 품질이 옴니채널 경험에 미치는 영향 684) 채널통합 품질과 옴니채널 로열티 간의 관계에서 고객경험의 매개효과 69나. 주관적 금융지식의 조절효과 71Ⅳ. 연구방법 및 연구결과 741. 조사 방법 및 응답자 특성 742. 측정도구 76가. 서비스 구성품질 77나. 통합 상호작용 품질 77다. 접근성 78라. 개인화 78마. 편리성 79바. 동시성 79사. 옴니채널 로열티 79아. 주관적 금융지식 803. 신뢰성 및 타당성 분석 824. 가설검증 89Ⅴ. 결론 및 시사점 961. 연구결과의 요약 및 논의 962. 연구의 시사점 98가. 이론적 시사점 98나. 실무적 시사점 1003. 연구의 한계점 및 향후 연구방향 104참고문헌 1081. 국내문헌 1082. 외국문헌 110[부록] 135설문지 135Abstract 1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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