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12
목 차ABSTRACTⅠ. 서론 1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2. 연구 문제 53. 용어의 정의 6Ⅱ. 이론적 배경 91. 유아교육 이론과 스마트교육 환경 91) 매체 이론과 스마트교육 환경 102) 구성주의 이론과 스마트교육 환경 113) 홀리스틱 교육이론과 스마트교육 환경 122. 스마트교육과 스마트교육 통합환경 141) 스마트교육 142) 유아교육기관 스마트교육 통합환경 173. 유아교육기관 스마트교육 통합환경 유형화(군집화) AI알고리즘 241) AI알고리즘 242) 유형화(군집화) AI알고리즘 254. 유아교육기관 스마트교육 통합환경 유형 예측 AI모델 281) 유형 예측 AI모델 292) 예측 모델(지도학습 모델) 293) AI모델 설계 과정 32Ⅲ. 유아교육기관 스마트교육 통합환경 모형 개발 361. 유아교육기관 스마트교육 통합환경 모형 개발의 준비단계 381) 유아교육기관 스마트교육 통합환경 문헌분석 382) 유아교육기관 스마트교육 통합환경 데이터 분석 413) 개념모형도출 492. 유아교육기관 스마트교육 통합환경 모형 개발의 개발단계 511) 유아교육기관 스마트교육 통합환경 구성요소 및 준거 추출 512) 유아교육기관 스마트교육 통합환경 모형 시안 633. 유아교육기관 스마트교육 통합환경 모형 개발의 완성단계 651) 유아교육기관 스마트교육 통합환경 모형 시안 내용타당도 검증 652) 유아교육기관 스마트교육 통합환경 최종 모형 67Ⅳ. 유아교육기관 스마트교육 통합환경 평정척도 개발 701. 유아교육기관 스마트교육 통합환경 평정척도 개발 개요 및 원칙 702. 유아교육기관스마트교육 통합환경 평정척도의 요인 추출 및 문항 구성 713. 유아교육기관 스마트교육 통합환경 평정척도 문항 분석 774. 유아교육기관 스마트교육 통합환경 평정척도 문항의 구인타당도 검증 815. 유아교육기관 스마트교육 통합환경 평정척도 836. 유아교육기관 스마트교육 통합환경 평정척도 타당화 및 유형화 83Ⅴ. 유아교육기관 스마트교육 통합환경 유형 예측 AI 모델 개발 921. 유아교육기관 스마트교육 통합환경 유형 예측 요인 분석 922. 유아교육기관 스마트교육 통합환경 유형 예측 AI 모델 개발 953. 유아교육기관 스마트교육 통합환경 유형 예측 결과 101Ⅵ. 논의 및 결론 1061. 요약 및 논의 1062. 결론 및 제언 118○ 참고문헌 121○ 부록 13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