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4
2023
국문요지 ⅴ제 1 장 서 론 1제 1 절 연구의 배경 1제 2 절 연구의 목적 7제 3 절 연구의 절차 11제 4 절 연구의 구성 12제 2 장 이론적 배경 14제 1 절 IoT(Internet of Things)의 산업 응용 14제 2 절 IT기술에 따른 옴니채널 변화 17제 3 절 IoT(Internet of Things)에 따른 옴니채널 산업 동향 23제 4 절 제품별 소비자 구매 의사결정의 차이 29제 3 장 연구의 방법 34제 1 절 IoT 기술 활용 옴니채널 산업 동향 탐색 34제 2 절 IoT 활용 옴니채널 고객가치 탐색 47제 3 절 IoT 활용 옴니채널 고객가치 측정 요인 56제 4 절 산업동향 기반 시나리오 설문 구성 63제 5 절 IoT 활용 옴니채널 고객가치 탐색 연구모델 65제 6 절 제품별 IoT 활용 옴니채널 비즈니스 방안 제시 71제 4 장 실증분석 72제 1 절 조사대상의 통계적 특성 72제 2 절 측정변수의 타당성 및 신뢰성 분석 73제 3 절 연구 가설검증 결과 77제 4 절 제품별 IoT 적용 옴니채널 비즈니스 전략 제시 84제 5 장 결론 88제 1 절 연구결과 요약 88제 2 절 연구의 시사점 91제 3 절 연구의 한계점 및 향후 연구 92Appendix 11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