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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7
Ⅰ. 서론 1Ⅱ. 듀얼 전동기 구동을 위한 기존 인버터 구성 방식 42.1 MIDP(Mono-Inverter Dual-Parallel) 시스템 42.1.1 Master-Slave Control 방법 42.1.2 Unified-Model Control 방법 52.2 NSI(Nine Switch Inverter) 시스템 112.3 FLVSI(Five-Leg Voltage Source Inverter) 시스템 182.3.1 FLVSI 에서의 삼각파 기반 PWM 방법 182.3.2 FLVSI 에서의 공간 벡터 PWM 방법 22Ⅲ. 듀얼 전동기 구동을 위한 기존 FLI 제어 방법 253.1 V/F 제어(Voltage/Frequency Control)에서의 FLI 제어 방법 263.1.1 FLI 의 PWM 변조 방법 263.1.2 V/F 제어에서의 전류 불평형 보상 방법 273.1.3 V/F 제어에서의 중성점 전압 보상 방법 293.2 벡터 제어(Space Vector PWM)에서의 FLI 제어 방법 323.2.1 FLI 의 공간 벡터 323.2.2 벡터 제어에서의 중성점 전압 보상 방법 363.3 MPFC(Model Predictive Flux Control)에서의 FLI 제어 방법 393.3.1 유도전동기의 모델링 393.3.2 Model Predictive Flux Control 443.3.3 MPFC 에서의 중성점 전압 보상 방법 45Ⅳ. 제안하는 듀얼 전동기 구동을 위한 FLI 제어 방법 514.1 공통 레그 전류 최소화 방법 514.2 전동기 자화 시 발생하는 위상차 보상 방법 544.3 토크 전류 보상 방법 58Ⅴ. 시뮬레이션 635.1 시뮬레이션 구성 635.2 제안하는 중성점 전압 변동 보상의 시뮬레이션 결과 분석 645.2.1 유도전동기 자화 시 위상차 보상 방법 645.2.2 위상 제어기 645.2.3 슬립 제어기 645.2.4 토크 전류 보상 방법 655.3 MPFC 와 제안하는 방법의 비교 77Ⅵ. 실 험 806.1 실험 환경 구성 806.2 제안하는 중성점 전압 변동 보상 방법의 실험 결과 분석 81Ⅶ. 결 론 87참고문헌 88Abstract 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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