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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18
Ⅰ. 서론1.1 연구의 배경 및 필요성1.2 연구의 목적 및 내용1.3 논문의 구성Ⅱ. 비엔나 정류기의 동작 특성2.1 비엔나 정류기의 분류2.1.1 NPC형 비엔나 정류기2.1.2 T-NPC형 비엔나 정류기2.1.3 단일 스위치 기반 비엔나 정류기2.2 비엔나 정류기의 동작 특성2.2.1 비엔나 정류기의 영전류 왜곡 현상2.2.2 비엔나 정류기의 직류단 중성점 전압 불평형 발생Ⅲ. 비엔나 정류기의 제어 기법3.1 히스테리시스 동작 기반 전류 제어 기법3.2 캐리어 기반 PWM 제어 알고리즘3.3 비엔나 정류기의 캐리어 기반 연속 PWM 기법3.3.1 영전류 왜곡 현상 보상을 위한 오프셋 전압 주입 기법3.3.2 직류단 중성점 AC 불평형 성분 보상 기법3.3.3 직류단 중성점 DC 불평형 성분 보상 기법3.4 비엔나 정류기의 캐리어 기반 불연속 PWM 기법3.4.1 IR 충족을 고려한 비엔나 정류기의 불연속 PWM 기법3.4.2 직류단 중성점 불평형 보상이 가능한 개선 불연속 PWM 기법Ⅳ. 비엔나 정류기의 중성점 전압 불평형 억제를 위한 전압 예측 기반 DPWM 제어 기법4.1 오프셋 전압을 기반으로 하는 직류단 중성점 전압 불평형 억제를 위한 불연속 PWM 기법4.2 신뢰성 개선을 위한 직류단 중성점 불평형 전압 예측4.3 직류단 중성점 DC 불평형 보상이 가능한 개선 변조 기법4.4 스위칭 손실 증가를 방지 가능한 개선 PWM 시퀀스Ⅴ. 시뮬레이션 및 실험 결과5.1 시뮬레이션 환경 및 결과5.2 실험 환경5.3 실험 결과참고문헌Abstr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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