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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23
1. 서론 11.1. 연구 배경 및 필요성 11.2. 연구 목적 31.3. 연구 내용 및 방법 52. 전달경로 분석법 62.1. 기존 전달경로 분석기법 62.1.1 기존 전달경로 분석기법 이론 62.2. Blocked Force 전달경로 분석 102.2.1. Blocked Force 전달경로 분석 모델 103. 주파수 응답함수 기반 구조화 153.1. 주파수 응답함수 결합 153.2. 주파수 응답함수 분해 193.3. 마운트 동강성 측정 204. 전기자동차 압축기 Blocked Force 검증 224.1. 시험 장치 구성 및 방법 224.1.1. Test Bench 시험 장치 구성 224.1.2. 직접계측법 254.1.3. 자유 경계 조건 시험법 274.1.4. 하이브리드 시험법 294.1.5. 실차 조건 시험 방법 324.2. 전달경로 분석 결과 374.2.1. 테스트 벤치 Blocked Force 시험 결과 374.2.2. Direct TPA 394.2.3. Free-Free TPA 404.2.4. Hybrid TPA 424.2.5. 실차 조건 Blocked Force 결과 435. 주파수 응답함수 합성기법 검증 455.1. Component FRF 측정 455.1.1. Thermal Beam FRF 측정 455.1.2. Bracket FRF 측정 485.1.3. 부시 마운트 동강성 측정 505.2. 주파수 응답함수 합성기법 검증 525.2.1. 주파수 응답함수 합성기법 검증 방법 525.2.2. 부시 동강성 측정 결과 535.2.3. 현행 부시 마운트 합성모델의 진동 응답 검증 결과 565.2.4. 저동배율 부시 마운트 진동 응답 검증 결과 575.2.5. 저동배율 부시와 현행 부시 응답 비교 586. 결론 607. Reference 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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