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전자상거래에서의 인터넷 경매의 비즈니스 모델 ( A Business Model for Internet Auction in Electronic Commerce )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0 .01
국내 인터넷 쇼핑몰의 현황 및 성공요인 분석: 환경, 비즈니스, 시스템 특성
Information Systems Review
1999 .01
중소기업의 인터넷 전자상거래에 관한 사례연구
산업경제연구
2000 .01
전형성과 온라인 쇼핑몰 - 결정요인과 쇼핑몰유형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3 .01
전자상거래 비즈니스 모델의 네트워크 특성이 비즈니스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8 .12
인터넷 쇼핑몰의 성장요인 분석
연세경영연구
2010 .07
인터넷 쇼핑몰 구매결정요인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국제회계연구
2006 .08
매체 특성을 활용한 인터넷 비즈니스 성공전략
Information Systems Review
1999 .01
인터넷 전자상거래의 국제규범화에 따른 주요 과제별 대응방안
통상정보연구
1999 .06
BMO 평가모형을 이용한 인터넷 쇼핑몰 비즈니스모델 자가평가 방법론에 관한 사례 연구
벤처창업연구
2007 .06
인터넷 쇼핑몰관련 연구의 유형 분류와 내용 분석
통상정보연구
2007 .12
기업간 전자상거래 비즈니스 모델유형에 관한 고찰
기술경영경제학회 학술발표회
2002 .01
인터넷쇼핑몰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귀금속/보석 산업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0 .06
전자상거래를 둘러싼 제문제에 관한 연구
무역상무연구
1999 .12
해외 쇼핑몰을 이용한 전자상거래 만족도의 실증분석
통상정보연구
2001 .12
인터넷쇼핑몰 성공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통상정보연구
2005 .03
전자상거래의 비용우위 효과에 관한 소비자 지각 : 인터넷 쇼핑몰 이용자를 중심으로 ( A Stduy on Consumers' Perceptions of the Cost Advantage Effect in the Electronic Commerce - Concentrated on Consumers' Perceptions on the Internet Shopping Mall )
한국경영과학회지
1999 .12
건수산물 판매를 위한 쇼핑몰 구축 및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지역정보화학회지
2004 .12
전자상거래에서의 인터넷 쇼핑몰 특성과 이용자의 쇼핑성향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2 .02
On the Evolution of Internet Shopping Mall : Based on the Theory of Richness and Reach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