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인터넷 전자상거래 시장
III. 인터넷 전자상거래 시장의 확산전략
IV.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마케팅과 전자상거래부문간의 전략적 연동이 전자상거래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3 .09
전자상거래가 관련 산업에 미치는 파급효과 분석
기술경영경제학회 학술발표회
1999 .01
한국 관광산업의 대(對) EC시장 대응전략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논총
1994 .12
EC시스템과 인터넷마케팅 활동의 전략적 중요성과 지향성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03 .10
EC의 환경정책
유럽연구
1994 .12
병원구매업무에 있어서의 전자상거래 도입에 관한 연구 - 구매부서 관리자의 인식도를 중심으로 -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01 .01
중소기업의 전자상거래 활용수준과 경영성과간의 관계(BSC 관점에서)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6 .06
The Level of EC Utilization and its Impact on Firm Performance in SMEs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8 .09
국내 인터넷 전자상거래 연구동향 분석 :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0 .06
EC Development in China
통상정보연구
2004 .08
EC 시장에서의 한국의 경쟁력 분석
[KIEP] 연구보고서
1993 .08
중국 전자상거래에서의 소비자보호를 위한 자율규제에 관한 사례분석 : 당당망의 사례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0 .12
Structural Changes in Korea`s Export and the Role of the EC Market
[KIEP] 연구보고서
1993 .10
EC 비즈니스 모델 성공요인
산업경제연구
2001 .01
B2B EC에서의 전자시장과 ERP의 통합 접근방식 분석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03 .01
국내 전자상거래 요소기술 수준과 전략적 중요도 분석
대한경영학회지
2003 .10
정보 탐색과 EC 수용 : 비용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1998 .06
[SESSION C1 전자상거래 및 인터넷응용(Ⅱ)]전자상거래에서 무형서비스상품의 특성과 운영전략에 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1 .10
전자상거래 주요 요소기술의 체계분석 및 발전전망
경영과학
2004 .05
중국 전자상거래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