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수량할인동기가 발생하는 구매상황
3. 2단계 수량할인
4. 결론 및 추후연구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수량 할인과 예산 제약이 있는 연속적 재고 관리 정책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4
가격할인제품판매에서의 희소성 메시지 효과 : 수량한정 및 시간한정 가격할인을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12 .12
Channel Pricing in Lean and Lucrative Markets : Conditions for Uniform Price, Quantity Discounts and Quantity Premiums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02
여러 가지 뉴스벤더모델의 기대값 사이의 관계에 대한 견고한 추측
한국경영과학회지
2012 .03
고정가격할인과 차등가격할인, 어느 것을 선택할 것인가?
무역연구
2014 .01
가격할인 대 기부와 연계된 가격할인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차별적 효과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14 .04
Evaluation of Quantity Discounts for Buyer’s Stocking Risk
Management Science and Financial Engineering
2010 .11
A Discount Price Schedule Based on Supplier`s Profit Function
한국경영과학회지
1992 .03
가격할인에 대한 동기추론이 소비자반응에 미치는 영향 : 할인폭과 시간자원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04 .12
Analytic Comparison of Order Quantities in Group Buying and Individual Quantity Discounts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0 .06
노트:점진적 복수할인이 있는 뉴스벤더모델의 상시 이점에 대한 추측 증명
한국경영과학회지
2012 .09
전화가입에 따른 가격할인의 경제적 유인 분석
한국경영과학회지
2009 .06
Analysis of Consumer Buying Behavior: Price Discounts through Consumption Patterns of Instant Ramen
Journal of Economic Research (JER)
2013 .01
대형할인점의 입지와 소비자 이용패턴과의 관계
한국지역개발학회지
2010 .12
Effects of Retail Tensile Pricing Strategy Based on Consumer Self-confidence
유통과학연구
2019 .01
공공투자에 있어 사회적 할인율 산출에 관한 연구
경제연구
2015 .01
어음할인의 과세문제
비교사법
2011 .06
스마트폰을 이용한 위치기반 쿠폰광고의 효과
한국경영과학회지
2015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