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Poster SESSION 포스터 발표]채널협력을 위한 2단계 수량할인모델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1 .10
고정가격할인과 차등가격할인, 어느 것을 선택할 것인가?
무역연구
2014 .01
Some Conjectures for the Newsvendor Problem under Progressive Multiple Discounts
한국경영과학회지
2011 .09
가격할인에 대한 동기추론이 소비자반응에 미치는 영향 : 할인폭과 시간자원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04 .12
Analyzing the Public Supplier Alliance under Profit or Social Surplus Maximization : A Game Theoretic Study of Jeju Technopark Case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10
The Role of Supplier Development Program and Strategic Partnership in Developing Supplier’s Technology Competency: Korean Suppliers’ Perspective
서비스경영학회지
2020 .03
Evaluation of Quantity Discounts for Buyer’s Stocking Risk
Management Science and Financial Engineering
2010 .11
공급자 개발에서 공급자 분류를 위한 개념적 프레임워크: 공급자 개발 프로그램과 사회 네트워크 분석의 중심성 연결
서비스경영학회지
2019 .06
가격할인제품판매에서의 희소성 메시지 효과 : 수량한정 및 시간한정 가격할인을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12 .12
Decision-making on multi-criteria supplier selection using Analytic Network Process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05
여러 가지 뉴스벤더모델의 기대값 사이의 관계에 대한 견고한 추측
한국경영과학회지
2012 .03
A Grey System Theory Based Approach for Supplier Evaluation and Selection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4 .05
경쟁이 있는 공급사슬의 거래모형과 최적납품가격
한국경영과학회지
2012 .09
전화가입에 따른 가격할인의 경제적 유인 분석
한국경영과학회지
2009 .06
노트:점진적 복수할인이 있는 뉴스벤더모델의 상시 이점에 대한 추측 증명
한국경영과학회지
2012 .09
Persistence or Change? Patterns of Work Schedules in Korea, 1990~2010
한국사회학
2013 .12
지식의 보완성이 기업간 지식이전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경영경제
2009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