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제1장 서론
제2장 기존논문고찰
제3장 모형
제4장 한국 이동통신 시장에의 응용
제5장 결론 및 향후 연구방향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V-Market
벤처다이제스트
2007 .01
시장, 할 수 있는 일? 해서는 안되는 일?
시민과세계
2005 .05
이동통신 시장 경쟁상황평가의 개선 필요성과 방안
경제규제와 법
2014 .11
The Optimal Transfer Pricing When There Is No Market
경영논집
1996 .12
Exploring and measuring smartphone model entry strategies : A case of the United States smartphone market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6 .11
蘇聯建設市場과 韓國建設業體들의 競爭力에 관한 硏究
무역학회지
1992 .05
시장 획정별 미디어 시장 집중도 분석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10 .06
인터넷 검색서비스에 대한 경쟁법 집행에 있어 관련시장 획정에 대한 검토- 대법원 2014. 11. 13 선고 2009두20366판결을 중심으로 -
法學論文集
2015 .01
Short-Term Market Changes and Market Making with Inventory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2 .05
Short-Term Market Changes and Market Making with Inventory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4
IPA를 활용한 정기시장 방문객의 행태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11
불확실성 하에서의 마케팅 자원 배분을 위한 의사결정지원모형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08 .01
시장에 관한 경제적 관점과 사회과학의 대안적 접근들
한국행정논집
2010 .06
주택 시장 효율성에 관한 연구
부동산학연구
2013 .01
한국기업의 베트남 유통시장진출방안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4 .01
단말기 완전자급제의 도입이 이동통신 시장에 미치는 영향: Agent-Based Model을 활용한 시뮬레이션 분석
경영과학
2019 .09
기술혁신, 시장점유율 및 기업가치 간의 관계분석
산업경제연구
2011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