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도입평가체계
4. 사례적용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HP 기법을 이용한 금융기관의 CRM 패키지 선정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7 .01
모바일 기술 특성을 고려한 CRM 성공요인이 CRM 성과에 미치는 영향;금융기관을 중심으로
국제컨퍼런스 자료집
2007 .01
금융기관의 CRM전략과 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3 .12
금융기관에서 CRM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6 .09
CRM전략의 활용에 관한 연구
경영경제연구
2001 .12
국내 금융 서비스 산업의 CRM 전략 수립 절차에 대한 사례 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3 .01
CRM 특성이 활용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고객지향성의 매개효과
경영교육연구
2007 .03
CRM 투자타당성 요인이 CRM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CRM 조직환경 역량의 매개효과와 산업유형이 미치는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3 .06
정보통신 기반 우체국 통합 CRM 전략
Telecommunications Review
2003 .01
고객 중심의 전자정부서비스 제공을 위한 e-CRM 도입 전략
서울행정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3 .07
CRM 도입을 위한 핵심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0 .01
호텔기업에서 CRM의 성공적 운영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7 .02
국내 미디어기업의 CRM 구축 및 적용 전략 비교 연구 : 신문사, 유료방송사, 통신 기업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09 .02
CRM전략의 Leadership과 IS Followership에 대한 비판적 고찰 : 공연예술분야 사례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2
유통업의 CRM 도입성과에 관한 연구 : CRM Scorecard을 활용한 CRM 성과측정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1 .02
CRM 도입에 관한 적정성 확보 정도가 CRM 정보기술역량을 매개로 고객 상호작용 성과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3 .06
한국 경제 금융화의 특성과 함의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1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