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문제제기
2. 미디어 상품의 고객관계관리 특성과 이론적 고찰
3. 연구문제 및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연구결과의 요약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RM 투자타당성 요인이 CRM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CRM 조직환경 역량의 매개효과와 산업유형이 미치는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3 .06
중소유통업체의 CRM 도입방안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0 .01
호텔기업에서 CRM의 성공적 운영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7 .02
CRM전략의 Leadership과 IS Followership에 대한 비판적 고찰 : 공연예술분야 사례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2
국내 기업의 e-CRM 도입사례 분석과 향후 발전전략 고찰
통상정보연구
2008 .03
CRM 시스템과 기업의 마케팅성과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4 .06
CRM 도입에 관한 적정성 확보 정도가 CRM 정보기술역량을 매개로 고객 상호작용 성과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3 .06
CRM 활동의 선행변수 및 결과변수에 관한 구조적 모형의 검증 : 금융기관에서 CRM 시스템 사용자의 평가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0 .06
CRM 특성이 활용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고객지향성의 매개효과
경영교육연구
2007 .03
종합병원의 CRM 구축에 영향을 끼치는 요인
의사결정학연구
2010 .11
Organizational Resource Based Perspective on e-CRM Satisfaction and e-CRM Success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4 .11
금융기관의 CRM전략과 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3 .12
CRM전략의 활용에 관한 연구
경영경제연구
2001 .12
호텔기업의 CRM 활용과 경영성과 인식에 관한 연구 : 제주도내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06 .05
Examining the effect of social CRM competence and capability on CRM performance : empirical evidence from enterprises in China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2
성공적 CRM구축 및 운영을 위한 선,후행 요인에 관한 학제적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