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방송광고 시장의 구조변화
2. 방송광고제도에 대한 이념적 유형
3. 방송광고 유통구조 및 요금 결정 원리
4. 한국 방송광고 제도
5. 효율적이고 공익적 방송광고 시장 구조
6. 맺음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방송광고 요금제도 및 판매제도 운영상의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0 .12
[제3부/커뮤니케이션의 진로와 방향 탐색]공익광고에서의 주제별 메시지 권고성의 효과 연구
동서언론
2002 .12
융합시대 방송의 공공성ㆍ공익성과 방송광고 판매제도
한국언론정보학회 세미나
2005 .10
방송광고제도 개선과 방송 공익성
한국언론정보학회 세미나
2005 .10
방송광고판매의 공익적 특성과 제도화
한국방송학보
2013 .05
데이터방송 광고요금 및 판매대행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방송광고의 공익성과 방송광고공사
저널리즘 비평
1997 .01
한국의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방송통신 융합시대의 방송광고 판매제도 방안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5 .10
"지상파방송 광고판매 제도 개선"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10 .06
방송광고의 공공성 공익성 확보를 위한 주요국의 법 제도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2 .07
방송 공익성의 철학적, 제도적 분석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03 .12
[제3부/커뮤니케이션의 진로와 방향 탐색]지방신문 발전을 위한 방향 탐색
동서언론
2002 .12
방송 : 방송의 공익은 거창한 것이 아니다
저널리즘 비평
1999 .09
방송광고 심의제도 개선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5 .02
방송광고의 공익성 원리 연구 : 공익성 원리의 3 유형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1 .10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방송광고심의제도 개선방안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7 .05
방송광고 심의제도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선진화 정책시리즈
2009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