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01 한국방송광고공사, 무엇이 문제인가
02 방송광고공사에 대한 평가요인
03 방송광고공사 선진화의 전제와 필요성
04 방송광고공사 선진화를 위한 대안
0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방송광고 규제와 한국방송광고공사
관훈저널
1995 .12
방송광고의 공익성과 방송광고공사
저널리즘 비평
1997 .01
한국의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한국기업의 국제광고 선진화 방안
광고연구
1994 .11
방송 광고 산업 선진화 실현 방안 : 지상파 중간 광고 도입과 방송광고 품목 규제 완화 정책을 중심으로
방송문화
2016 .03
미디어 융합 시대에 한국방송광고공사 발전 방향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5 .10
방송통신 융합과 방송통신위원회의 선진화 방법론
선진화 정책시리즈
2008 .05
방송에 있어서의 광고의 기능에 관한 고찰
방송문화연구
1990 .12
한국 언론 시스템의 선진화 방법론
선진화 정책시리즈
2008 .05
방송광고 정책과 광고 산업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06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방송구조 변화에 따른 방송광고 환경에 관한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한국 방송광고 규제체계에 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1 .11
방송광고 심의제도 개선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5 .02
한국광고 100년
관훈저널
1999 .09
교육방송 공사화, 이제 '시간'이 없다
중등우리교육
1994 .07
교육방송 공사화, 이제 '시간'이 없다
초등우리교육
1994 .07
뉴미디어광고가 방송광고산업에 미치는 영향
[KOBACO] 연구보고서
2004 .12
방송광고시장 예측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