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이론적 배경: 포스트모더니즘과 문화
3. 포스트모더니즘과 광고
4. 사례분석: 포스트모더니즘 형식의 텔레비전 광고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문화연구와 포스트모더니즘
한국언론정보학보
1995 .02
포스트모더니즘과 관광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07 .12
老子사상과 포스트모더니즘의 비교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1997 .12
포스트모더니즘과 소비사회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1995 .06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니체와 포스트모더니즘
정치사상연구
2000 .04
포스트모더니즘과 사회과 교육과정
사회과교육학연구
1998 .02
미술비평과 포스트모더니즘
미술과 교육
2001 .12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한국광고 100년
관훈저널
1999 .09
포스트모더니즘 논의의 이론적 한계와 관건
이론
1993 .07
방송광고 정책과 광고 산업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06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중국 광고속의 성 : TV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1997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