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문제의 제기
Ⅱ. 영재아 개념 정의의 경향 및 행동특성
Ⅲ. 프로젝트 접근법의 개념 및 특성
Ⅳ. 영재아 교육에서 프로젝트 접근법의 적용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영재아동의 행동특성에 관한 일연구 : 기관영재 , 일반영재를 중심으로
교육심리연구
1997 .12
영재아동과 일반아동의 성격 특성의 차이 분석
영재교육연구
2004 .06
유아영재를 위한 통합교육의 실현성 진단
영재와 영재교육
2008 .01
유아 영재 판별의 가능성 및 한계
동북아 문화연구
2011 .06
일반아동과 영재아동의 언어적 특성 비교
영재교육연구
2000 .12
영재가족의 여가 활동에 관한 연구
영재교육연구
2010 .04
유아교육기관에서 관찰한 유아영재 특성 및 유아교사 인식 사례연구
유아교육·보육복지연구
2015 .01
프로젝트 수행 활동을 통한 영재들의 창의성 신장에 대한 연구
영재교육연구
2008 .04
영재교육에 대한 초등학교 교사들의 인식
영재교육연구
2004 .12
영재 어머니의 심리상태 관찰을 위한 투사적 접근
영재와 영재교육
2010 .01
영재아동과 일반아동의 사회적 기술 및 적응
영재와 영재교육
2012 .01
유아영재 통합교실에서의 차별화 수업적용이 유아들의 창의성과 자아개념 향상에 미치는 효과
Global Creative Leader : Education & Learning
2019 .01
초등정보영재들의 비인지적 특성 분석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05 .01
과학 경험을 통해 얻은 과학 영재 어머니의 양육 방법에 대한 인식 탐색
영재교육연구
2016 .12
과학영재교육원 기초반을 위한초등 정보과학영재 교육과정 개발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05 .01
창의성 및 정보과학적 특성을 기반으로 한 정보영재 판별도구 개발연구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04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