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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2006
Abstract
1. 서론
2. 실험장치 및 방법
3. 실험결과 및 고찰
4. 결론
후기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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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젤 아트킨슨 사이클의 고팽창법 강구를 위한 연구(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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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 .05
유효압축비 및 흡입공기량 보상시 롱스트로크 디젤-아트킨슨 사이클 기관의 성능 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6 .06
디젤기관에 대한 앳킨슨사이클 구성과 사이클의 열역학적 해석에 관한 연구
Journal of Advanced Marine Engineering and Technology (JAMET)
2005 .03
흡ㆍ배기를 고려한 고팽창 저속 디젤 기관의 이론 해석과 기관 성능에 대한 연구
Journal of Advanced Marine Engineering and Technology (JAMET)
2008 .11
디젤기관의 아트킨슨 사이클화에 따른 제반성능의 열역학적 해석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02 .05
디젤 아트키슨 사이클의 고팽창법 강구를 위한 연구(Ⅰ)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2 .05
디젤기관의 아트킨슨 사이클화에 따른 제반성능의 열역학적 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4 .09
EFFECT OF OVER-EXPANSION CYCLE IN A SPARK-IGNITION ENGINE USING LATE-CLOSING OF INTAKE VALVE AND ITS THERMODYNAMIC CONSIDERATION OF THE MECHANISM
International journal of automotive technology
2001 .03
Improvement of Compression Ratio for Still Image
대한전자공학회 워크샵
1996 .01
4사이클 디젤기관에서 고팽창 실현 시 문제점 해결방안과 열효율 특성에 대한 연구
Journal of Advanced Marine Engineering and Technology (JAMET)
2009 .09
저속 디젤기관에서 흡기밸브 닫힘시기 지연시 고팽창 실현을 위한 열효율 특성
Journal of Advanced Marine Engineering and Technology (JAMET)
2006 .01
압축비 변경에 따른 CNG 기관의 특성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5 .07
단기통 스파크 점화 기관에서 압축비 증가에 따른 연소 특성 변화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2 .06
저속 디젤기관에서 고팽창의 밀러방식에 의한 사이클 해석 및 흡기밸브제어에 대한 연구
Journal of Advanced Marine Engineering and Technology (JAMET)
2009 .11
압축비 변경에 따른 CNG 기관의 특성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3 .11
흡입 및 압축과정중의 난류 측정을 위한 금속흡입압축 팽창기의 실현 ( Realization of Rapid Intake Compression Expansion Machine for Turbulence Measurement During Intake and Compression Stroke )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1993 .01
압축비 변화에 따른 HCNG 엔진의 배기 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3 .07
순수 수소예혼합기의 압축착화 가능 압축비의 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1 .05
수소-공기 예혼합 압축착화 기관의 운전영역 확장을 위한 흡기 온도 증가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2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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