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개요
2. GIS기반의 Data 입출력
3. 공공서비스 시설의 적정배치
4. 공공서비스시설의 서비스 영역할당(배치 위치 및 수요자의 최적 배분)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척척 서비스, Never Say ‘No’
톡톡 튀는 도서관 정보서비스
2012 .03
척척 서비스, Never Say‘ No’
톡톡 튀는 도서관 정보서비스
2012 .03
서비스의 품질을 고려하는 Set Covering Problem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서비스사이언스를 기반으로한 서비스 수준과 서비스 혁신간의 관계에 대한 실증 연구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8 .01
공공서비스 관리이론의 한국적 적실성에 관한 비교연구 : 신공공관리론과 신공공서비스론을 중심으로
지방정부연구
2008 .08
서비스 접점에서 고객과 서비스 제공자의 상호작용이 서비스 가치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00 .10
서비스 품질,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도가 서비스 재이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2 .06
[FA6 설비관리 및 공장계획] 시뮬레이션방법을 이용한 자동차엔진 생산설비계획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05
대학교육의 서비스지향성이 서비스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7 .10
Customer Choice of Usage Time in Service
로고스경영연구
2013 .09
공정물류가 복잡한 설비계획 문제 Simulation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89 .01
서비스 가상 실험을 위한 서비스 프로토타입 기술 언어 개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1 .05
IT서비스 제공자의 전사적 품질 관리 도구로써 서비스수준 관리의 효과에 대한 실증적 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5 .01
ITS 서비스 효과분석 연구
국토
1997 .12
도시공공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 분석
한국지방정부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03 .02
서비스 실패 상황에서 고객참여 수준이 서비스 회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8 .12
서비스 접점이 고객참여가 만족을 결정하는 메카니즘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02
사회서비스, 어떻게 볼 것인가?
비판과 대안을 위한 사회복지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7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