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구매만족도 프레임워크
3. 비교행렬 (Comparison matrix)
4. 비교도전
5. 실험 평가 및 분석
6.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1~4년차 연구결과 비교
한국농촌경제연구원 연구보고
2014 .12
구매 결정에 미치는 상황의 영향 : 비교 문화 연구
광고연구
1992 .12
구매상황에 따른 산업재 구매행동에 관한 실증연구
마케팅연구
1999 .03
상표의 시장 영역 확장을 위한 광고 형태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1996 .12
경쟁 제품이 제품 가치에 미치는 비교 효과에 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6 .12
기혼여성의 윤리적 제품의 구매동기와 만족도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11 .01
제품 소비량과 다양성추구 성향의 연관성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2013 .10
다른 소비자들의 구매결정유보가 제품군별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9 .01
화장품 구매 시 구매성향이 중요고려속성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청소년의 구매 영향력에 관한 비교 문화 연구
광고연구
1995 .08
ARIMA 개입모형을 이용한 유통경로에서 선구매 현상 및 선구매 전이효과에 대한 연구
유통연구
2017 .10
RFID 구매고객의 구매 의사결정과 수용에 대한 탐색적 연구
벤처창업연구
2008 .12
반복적으로 구매되는 신제품의 확산모형
마케팅연구
1991 .01
TV홈쇼핑을 통한 중소기업제품 구매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2018 .07
다단계 상표평가모델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1993 .11
정보기술수준 비교분석 연구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1997 .06
실질로 따져본 판매자 및 구매자의 역할
한국관세학회 학술대회
2015 .12
제품지식이 광고 · 브랜드 · 제품구매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1994 .05
친환경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0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