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연구배경
2. 연구방법
3. 연구내용
4. 결론 및 추후 연구과제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감성공학을 적용한 제품개발과 검증에 대한 연구 ( A Research for product design and evaluation applied with Human Sensibility Ergonomics )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6 .01
제품군 구축을 위한 제품컨셉 전개모형의 설계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5 .10
전자상거래 개인화 추천을 위한 상품 카테고리 중립적 사용자 프로파일링
경영정보학연구
2006 .01
The Impact of Product Concept Demonstrations on Product Line Design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Product Development with Data Mining Techniques : A Case on Design of Digital Camera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9 .10
Research on the Relationship between Product Sales and Product Review Similarity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4
[Ⅱ-3] AIR PRODUCT
한국노사관계학회 정책세미나
2005 .10
사용자 만족과 감정적 애착의 이론적 통합 모형에 관한 실증적 연구;핸드폰, MP3 플레이어, TV, 냉장고 사용자를 중심으로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7 .01
가상현실(VR)에서 품질기능전개(QFD)를 활용한 요구사항 분석
유통과학연구
2019 .01
[Session B1. 품질경영(2)] 히트상품의 품질차원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1 .04
시스템 개발시 사용자 참여와 태도가 시스템의 실행 성과에 미치는 영향
경영정보학연구
1994 .01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8 .01
호텔 신상품 개발과정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1999 .02
소프트웨어 제품계열 아키텍처 설계 프로세스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05 .01
Which Complementary Product Do You Like? Exploring the Effects of Complementary Products on the Patronage of Main Products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