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05
Abstract
1. 서론
2. 모형 및 기호
3. 임의시점에서의 고객수분포
4. 대기시간 분포
5. 평균 대기시간
6. 요약
7.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다중 임계점을 고려한 다계층 대기행렬모형의 분석 ( Analysis of Multiple-class Queues with Multiple Thresholds )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8 .01
휴리스틱 방법을 이용한 비축출형 M/G/1 우선순위 대기행렬의 평균대기시간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05
가변 서비스속도와 임계점을 갖는 MAP/G/1 대기행렬시스템의 대기시간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05
마코비안 서비스 과정을 가지는 대기행렬 모형의 다양한 시점 하에서의 고객수 분포들의 관계에 대한 소고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5 .05
객관적 계층, 주관적 계층 및 공정성간의 관계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03 .06
객관적 계층, 주관적 계층 및 공정성간의 관계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04 .12
이중 제어점을 갖는 집단도착 대기행렬의 고객수와 대기시간에 대한 분석 ( Queue Length and Waiting Time Analysis of a Batch Arrival Queue with Bilevel Control )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8 .01
사회계층과 정치의식
한국정치학회보
1988 .12
3·1운동의 사회계층 분석
아세아연구
1969 .03
D-정책과 복수휴가를 갖는 MAP/G/1 대기행렬시스템의 고객수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5 .05
Analysis of the M/G(a, ∞)/1 bulk service queueing system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3 .05
러시아의 사회계층화 요인의 변화 및 학력에 의한 계층화 현상
러시아연구
2003 .01
2개의 서버와 유한한 대기공간을 갖는 이산시간 대기행렬 시스템에서 인공신경망을 활용한 평균 고객수 예측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4
계층구조 셀룰라 시스템에서의 호 처리 방안
Telecommunications Review
1998 .01
N정책하의 2단계 서비스 대기행렬 시스템 ( A Two-phase Service Queueing System with N-policy )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8 .01
도착시점 방법에 의한 이산시간 대기행렬의 분석 ( An Arrival Time Approach to Discrete-Time Queues )
한국경영과학회지
200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