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용어 정의
3. 임의 시점 고객수와 고객 도착 직전 시점 고객수 분포의 관계
4. 임의 시점과 고객 이탈 직후 시점 고객수 분포의 관계
5. 결론 및 추후연구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다중 임계점을 고려한 비축출형 우선순위 2-계층 MAP/G/1 대기행렬모형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5 .05
D-정책과 복수휴가를 갖는 MAP/G/1 대기행렬시스템의 고객수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5 .05
서비스 고객화가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우체국 맞춤형우편서비스 마케팅 활성화를 중심으로
경영경제연구
2008 .02
이중 제어점을 갖는 집단도착 대기행렬의 고객수와 대기시간에 대한 분석 ( Queue Length and Waiting Time Analysis of a Batch Arrival Queue with Bilevel Control )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8 .01
고객만족 서비스
한국관광식음료학회 학술논문발표회
2003 .01
[FA.8 통신서비스/경영] 모바일 서비스 고객만족도 평가체계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05
[SA2 전자상거래(3)]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동적 고객 분류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05
도착시점 방법에 의한 이산시간 대기행렬의 분석 ( An Arrival Time Approach to Discrete-Time Queues )
한국경영과학회지
2001 .12
N정책하의 2단계 서비스 대기행렬 시스템 ( A Two-phase Service Queueing System with N-policy )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8 .01
서비스 품질수준이 고객 지향성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0 .05
복수 개의 직렬 서버를 갖는 대기행렬모형의 성능 및 최적 서버 배치 방안 분석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15 .01
기업의 가치제안 역량이 고객만족 및 고객관련 성과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1 .08
유통매장에서의 고객분석 및 고객서비스 기술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2 .05
서비스 접점이 고객참여가 만족을 결정하는 메카니즘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02
국내 초고속인터넷 고객전환 행위특성 및 영향요인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05
고객참여가 고객성과에 미치는 경로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에스테틱서비스의 서비스스케이프, 고객가치, 고객반응 및 고객만족의 영향관계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e-서비스 사용 의도 결정 모형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4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