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최근 마케터들의 주요 이슈들은 무엇인가?
3. 그러나.. 우리 마케팅의 현황은?
4. 그러면.. 그 대안은 무엇인가?
5. 마케팅은 어떻게 발전되고 있는가?
6. CRM을 추진하려면 무엇을 해야 하는가?
7. CRM, 어떻게 구축해야 하는가?
8. 그러나, 국내 CRM 도입 현황 및 문제점은 무엇인가?
9. 기대효과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G2B CRM 사례연구
한국정보기술응용학회 학술대회
2001 .01
의료기관의 CRM 성과와 영향 요인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0 .02
“CRM" 특집을 내면서
정보과학회지
2000 .11
혁신확산이론 기반의 CRM 품질요인과 성과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10
고객관계관리(CRM) 시스템에 관한 정보시스템 실무자의 인식 차이에 대한 실증연구
한국정보기술응용학회 학술대회
2001 .01
CRM 기술동향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01 .10
Map/CRM : 고객의 지리 정보를 이용하는 CRM시스템
데이타베이스연구
2001 .03
CRM의 도입과 추진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02 .12
한국공항내의 유통업의 CRM 도입성과에 관한 연구 -CRM Scorecard을 활용한 CRM 성과측정-
한국항행학회논문지
2010 .01
기업 대 기업 환경하의 지능적 CRM 활용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05
CRM을 통한 병원 업무 프로세스 개선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2 .06
기업의 상황요인이 CRM성과 및 재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인적자원관리연구
2006 .01
최근 CRM동향
소프트웨어세계
2001 .01
Effect of Perceived Value on CRM Quality and Purchase Intention in the Corporate Social Media Context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6 .08
제조 산업에서의 CRM 기대성과 분석
한국산업정보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4 .06
산업 및 고객 특성에 따른 CRM 효과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07 .12
사례를 통해 살펴본 국내 CRM 현황 및 문제점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0 .11
서비스기업의 상황요인이 CRM 역량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인적자원관리연구
2010 .01
F-factor Analysis를 통한 CRM 마케팅 전략 제시 방법론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01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