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Korean Institute of Information Scientists and Engineers 정보과학회지 정보과학회지 제18권 제11호
발행연도
2000.11
수록면
46 - 54 (9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1. 서론

2. 최근 마케터들의 주요 이슈들은 무엇인가?

3. 그러나.. 우리 마케팅의 현황은?

4. 그러면.. 그 대안은 무엇인가?

5. 마케팅은 어떻게 발전되고 있는가?

6. CRM을 추진하려면 무엇을 해야 하는가?

7. CRM, 어떻게 구축해야 하는가?

8. 그러나, 국내 CRM 도입 현황 및 문제점은 무엇인가?

9. 기대효과

저자소개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09-569-017787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