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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관련 연구
3. 실시간 유체 애니메이션
4. 입자 동역학 시뮬레이션
5. 시뮬레이션 데이타의 선적분 볼륨 렌더링
6. 실험 결과
7. 결론
참고문헌
저자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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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산유체역학을 이용한 실시간 유체 애니메이션 기술
한국가시화정보학회지
2004 .12
위치 기반 삼각화를 이용한 입자 기반 유체 시뮬레이션 가속화 기법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017 .03
키-프레임 기반 실시간 유체 시뮬레이션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06 .11
간략화된 유체 표면모델을 이용한 강체와 유체의 상호작용 시뮬레이션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09 .02
유체에 입자가 부상된 2 상난류유동에서 유체 - 입자속도 2 차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 Investigation on Fluid - Particle Velocity Double Correlation in Fluid - Particle Two - Phase Turbulent Flows )
대한기계학회 논문집
1988 .11
아카데미상 영화에서 유체 시뮬레이션 기술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008 .09
입자 시뮬레이터와 볼륨 렌더링 기반의 방사선조사계획 시스템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006 .09
입자동역학을 이용한 토양과 유체의 동적거동 해석과 응용에 관한 연구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16 .12
SPH 기반의 유체 및 용해성 강체에 대한 시각-촉각 융합 상호작용 시뮬레이션
한국가시화정보학회지
2017 .04
다상 유체 시뮬레이션에서 격자 크기 이하의 미세한 특징 표현을 위한 물리기반 입자 기법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09 .03
모바일 환경에서 불꽃의 실시간 시뮬레이션과 렌더링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07 .07
유체 역학에 기반을 둔 애니메이션 효과
정보과학회지
2003 .07
입자가 포함된 유동장에서 유체속도와 입자속도의 동시 측정기법
대한설비공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4 .06
입자 기반 유동 시뮬레이션의 렌더링 기술 개발
한국해양공학회지
2009 .02
연기 파티클에 대한 포톤 매핑 기반의 렌더링 기법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008 .12
유체 시뮬레이션의 격자 내 상세도 향상을 위한 와류 입자 혼합 기법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008 .12
효율적인 수퍼샘플링과 선-적분을 이용한 고화질 쉬어-왑 분해 볼륨 렌더링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06 .08
투영 텍스춰를 이용한 렌더링 후 3차원 와핑
정보과학회논문지 : 시스템 및 이론
2002 .08
유체 충격력에 기인한 유체-구조 연성 해석을 위한 입자법 시뮬레이션
한국해양환경·에너지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4 .11
등위면 볼륨렌더링을 위한 이미지 공간 폐색 쉐이딩 모델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014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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