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볼륨 포톤 매핑 기법 소개
3. 포톤 매핑 기반의 연기 파티클 렌더링 및 최적화 기법
4. 실험 결과
5. 결론 및 향후 연구
감사의 글
참고 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FDS을 이용한 유니티 3D 게임엔진 기반의 연기 파티클 모델링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3 .04
연기 애니메이션의 비사실적 렌더링 연구 소개
정보과학회지
2013 .06
연기와 연기감지기술에 대한 고찰
방재기술
1993 .01
파티클 기반 시뮬레이션 기술
정보과학회지
2013 .11
파티클 애니메이션 성능향상 기법의 비교
한국지능시스템학회 학술발표 논문집
2014 .04
3차원 애니메이션을 위한 비사실적 렌더링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2 .04
입자 기반 유동 시뮬레이션의 렌더링 기술 개발
한국해양공학회지
2009 .02
투영 텍스춰를 이용한 렌더링 후 3차원 와핑
정보과학회논문지 : 시스템 및 이론
2002 .08
맵 리듀스 기반의 볼륨 렌더링 방법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4 .06
“비사실적 렌더링 기술” 특집을 내면서
정보과학회지
2013 .06
점 기반 모델에서의 단일 패스 비사실적 렌더링 기법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11
장애경보 방지를 위한 연소 연기입자와 비연소 연기입자의 광 특성 분석
조명·전기설비학회논문지
2014 .10
다양한 화재조건에서 플라스틱 종류에 따른 연기입자의 크기분포 변화 측정
한국화재소방학회 논문지
2017 .01
성능위주 연기제어 설계지침 분석
한국화재소방학회 논문지
2016 .01
비사실적 렌더링 기술 흐름 : 회화적 렌더링 중심으로
한국디지털콘텐츠학회지
2009 .12
입자 시뮬레이터와 볼륨 렌더링 기반의 방사선조사계획 시스템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006 .09
입자 동역학 시뮬레이션과 선적분 볼륨 렌더링을 이용한 실시간 유체 애니메이션
정보과학회논문지 : 시스템 및 이론
2005 .02
동적 베이지안 네트워크를 이용한 동영상 기반의 화재연기감지
한국통신학회논문지
2009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