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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연구의 배경
3. 기대효과의 자동 생성
4. 실험 결과 및 고찰
5. 결론
참고문헌
저자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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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얼굴 애니메이션의 기술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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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부학 기반의 3차원 얼굴 모델링을 이용한 얼굴 표정 애니메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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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7 .10
2D 애니메이션 기법을 도입한 3D 애니메이션 연구
정보과학회지
2003 .07
3차원 얼굴 표정 애니메이션을 위한 근육모델 기반의 모델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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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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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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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애니메이션 제작 교육 방안 : 대학교육을 중심으로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7 .05
플래시 애니메이션 기법에 따른 특성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4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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