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논문은 TV, 라디오 등 대중 매체를 통해서 전파되는 광고방송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하기 위한 워터마킹 기술을 제안한다. TV나 라디오를 통해서 방송되는 모든 광고에 대해서 광고주는 자신의 광고가 적정한 시간에 방송되었는가를 확인하기를 원한다. 기존에는 이를 확인하기 위해서 많은 사람들이 녹음된 방송을 직접 보면서 수동으로 처리를 해왔다. 그러나, 본 논문에서 제안하는 광고방송 모니터링 ... 전체 초록 보기

목차

요약

1. 서론

2. 방송 모니터링 시스템 구성

3. 요구되는 워터마킹 기술 기술

4. 결론 및 향후 연구방향

5. 참고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09-569-0179349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