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Introduction
2. Target
3. Characterization of MMORPG Traffic
4. Traffic Generator
5. Simulation
6. Conclusion
Bibliography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네트워크 게임 트래픽 분석 및 모델링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06 .05
멀티미디어 데이터 특성 모델링에 기반한 네트워크 트래픽 생성기의 구현
전자공학회논문지-CI
2010 .11
Game Traffic Classification Using Statistical Characteristics at the Transport Layer
[ETRI] ETRI Journal
2010 .02
MMORPG 소프트웨어 품질 향상을 위한 디자인 요소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09 .03
네트워크 성능 측정을 위한 자기 유사 트래픽 생성기의 구현 및 성능 분석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8 .11
통계적 분석을 통한 온라인 게임의 트래픽 특성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9 .11
3D MMORPG의 '점프' 조작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8 .11
P2P 트래픽의 특성 분석과 트래픽 모델링
한국통신학회논문지
2004 .02
멀티 트래픽이 있는 계층 셀룰라 시스템의 성능 분석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6 .06
온라인 게임 데이터 트래픽 분석을 통한 무선 네트워크에의 적용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11
KEY FACTORS IN USABILITY EVALUATION FOR COMPUTER GAME : TOWARDS MASSIVELY MULTI-PLAYER ONLINE ROLE-PLAYING GAME
한국멀티미디어학회 국제학술대회
2006 .07
게임디자인의 미디어 간 매개 잠재력을 통한 스토리텔링 개선 방안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9 .06
MMORPG의 게임 아이템 현금거래 유형과 한계점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9 .02
웹기반 게임평가 시스템의 설계 및 구현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1 .12
실시간 네트워크 트래픽 제어를 위한 트래픽 측정 및 분석시스템 개발
제어로봇시스템학회 각 지부별 자료집
2002 .12
인공신경망을 이용한 MMORPG 설계의 핵심성공요인 식별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2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