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기존의 네트워크 게임 트래픽 분석과 모델링
3. 네트워크 게임 트래픽 측정 및 모델링 방법
4. 네트워크 게임 트래픽 분석
5. 네트워크 게임 트래픽 모델링과 활용
6.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게임 데이터 트래픽 분석을 통한 무선 네트워크에의 적용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11
멀티미디어 데이터 특성 모델링에 기반한 네트워크 트래픽 생성기의 구현
전자공학회논문지-CI
2010 .11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P2P 트래픽의 특성 분석과 트래픽 모델링
한국통신학회논문지
2004 .02
모바일 게임과 온라인 게임 운영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P2P 트래픽 모델링과 트래픽 모델의 정확성 검증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11
KT의 Ntopia 가입자 망 트래픽 분석 및 모델링
전자공학회논문지-TC
2004 .05
통계적 분석을 통한 온라인 게임의 트래픽 특성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9 .11
“온라인 게임” 특집을 내면서
정보과학회지
2002 .01
MMORPG 게임의 게임성 요소에 대한 사례 비교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4 .03
온라인 게임 활성화를 위한 지원책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4 .08
글로벌 게임 산업 동향 및 국내 게임 방향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4 .01
메타 게임의 정체성 연구 : 게임에 대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4
온라인 3D 게임 기술
정보과학회지
2001 .05
사용자 참여 기반의 온라인 게임 평가 프로세스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9 .12
The Design and An Implementation of Education Shooting Game for kid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2
인터넷 게임을 기반으로 한 교육모텔 제시
컴퓨터산업학회논문지
2001 .01
트래픽 측정에 기반한 네트워크 게임 트래픽 생성기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