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Web의 상업성이 부각되기 시작하면서 Web을 통해 자사의 상품을 소개, 판매하는 기업이 늘고 있고, 이에 따라 많은 웹 서버와 서비스 업체가 생겨나고 있다. 그러나 자체적으로 상품 광고를 위한 웹 서버를 구축할 환경을 갖추고 있지 못한 중소기업 들이 많이 있다. 본 논문에서는 이러한 기업들이 인터넷에서 쉽게 상품 홍보를 할 수 있도록 인터넷상에서 기업의 상품정보 입력과 검색이 가능하도록 구성한 상품검색 시스템 개발에 대해 기술한다. 본 시스템의 특징은 웹서버와 유저간의 상품등록을 위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전화, FAX, e-mail등을 이용하지 않고 웹상에서 직접 유저가 새로운 상품을 등록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을 쓰고 있다는 점과 새롭게 입력되는 상품 정보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데이터베이스 구성을 가지고 있다는 점이다.

목차

요약

1. 서론

2. 시스템의 전체구조

3. 서버에서의 동작

4. 상품등록을 위한 설계

5. 클라이언트 구성

6. 결론

[참고 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09-569-0179755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