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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본론
Ⅲ.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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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화 그림체가 애니메이션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만화와 애니메이션의 표현특성 비교를 통한 만화원작활용 애니메이션의 발전방안 연구
한국콘텐츠학회지
2006 .06
문화예술교육을 위한 만화. 애니메이션교육 연구
한국콘텐츠학회지
2006 .06
"만화·게임·애니메이션 콘텐츠" 특집을 내면서
한국콘텐츠학회지
2015 .06
3D 애니메이션을 이용한 애니메이션 이론의 구축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비사실적 3D 캐릭터 애니메이션의 효과적인 2D 애니메이션 스타일 연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7 .11
만화ㆍ게임ㆍ애니메이션 콘텐츠산업의 시장분석 및 업계동향
한국콘텐츠학회지
2015 .06
2D 애니메이션 기법을 적용한 얼굴 애니메이션 시스템 개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3 .02
[한국방송개발원] 애니메이션 제작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1998 .01
미국 대학 애니메이션학과 교육과정에 관한 연구 : AAU, CalArts, RCAD, RSID, SVA 전공, 교양 교육과정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1
국내의 가족(Family)용 애니메이션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Comparative study of motion in limited animation - Focusing on American Animation & Japanes Animation-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3
미디어 컨버전스 시대 애니메이션의 새로운 패러다임 변화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06
만화에서 이미지가 주는 언어적 커뮤니케이션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01
칸 연출을 기반으로 한 인터랙티브 디지털 만화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07
일본 만화 캐릭터의 표정과 독자 인지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02
한 · 중 애니메이션 교육 비교분석 : 전공 교과과정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12
[문화체육관광부] 수출 유망콘텐츠 디렉토리북 2014 : 만화 & 애니메이션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4 .01
만화캐릭터의 표정과 독자 인지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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