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통합교육
3. 애니메이션 교육 사례조사
4. 통합수업 개발
5. 통합수업 효과
6.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애니메이션과 과학의 통합수업 개발에 관한 연구 : 빛과 그림자를 이용한 애니메이션 수업
애니메이션연구
2011 .12
애니메이션에 나타난 그림자놀이와 클리셰로서의 의미에 관한 연구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2 .06
애니메이션 배경화의 제작에 관한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3 .10
해외 애니메이션 성공사례 분석 : 미국,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을 중심으로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3 .06
실험애니메이션의 역사와 특성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13 .03
애니메이션 교육의 중요성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0 .12
25년 만에 되찾은 수업
한국스포츠교육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1 .04
그림자 이미지의 미학적 변용과 확장된 상상력 : 디지털 실루엣 애니메이션과 최근 미디어 아트의 흐름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7 .12
한국애니메이션의 발전과 다양화를 위한 실험애니메이션의 역할
애니메이션연구
2015 .12
2010년 국내 애니메이션의 흐름과 경향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0 .12
2D 애니메이션 작품에서 활용되고 있는 3D 컴퓨터 그래픽스 기술 경향 분석 : 일본 장편애니메이션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6 .10
초등학생을 위한 3D 입체영상 수업 모델 개발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1 .10
한국 애니메이션 인력 양성 시스템에 대한 연구 : 대학 애니메이션 교육 과정에 대한 예술경영적 제언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4 .03
중등학교 창의적 재량활동 만화ㆍ애니메이션 수업교재 발전방안 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10 .12
프랑스 단편애니메이션 산업의 현황에 대한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9 .06
2D 애니메이션과 3D 애니메이션의 융합 : 캐릭터와 제작 기법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7 .09
미·일 극장 애니메이션 산업 분석을 통한 중국 극장 애니메이션 시장 연구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7 .12
한국애니메이션의 발전과 다양화를 위한 독립/실험단편애니메이션의 현황 및 대중화 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20 .03
한국 애니메이션은 세계적인가?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06 .12
국내 장편 애니메이션의 제작활성화 및 발전을 위한 대안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8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