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머리말 : 탐구학습이론의 도입
2. 연구 성과의 정리
3. 향후과제
4. 맺음말
토론 - 「역사교과의 탐구학습이론 수용」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교육 교수 탐구] 탐구성학습방법 13가지
중국조선어문
2003 .09
[교육 교수 탐구] 《자주, 협력, 탐구》학습방법에 대한 사고
중국조선어문
2003 .07
역사적 예수를 위한 새로운 탐구
신학지남
1969 .03
역사적 예수를 위한 새로운 탐구
신학지남
1968 .12
교과와 교과가 소통하는 수업
철학과 현실
2009 .02
이론 역사교육의 성과와 한계
역사교육
1999 .06
[교육 교수 탐구]학생들에게 학습방법을 가르쳐줄데 대하여
중국조선어문
2005 .05
성과 사랑, 그 의미의 역사
철학과 현실
2008 .03
문법교육을 위한 탐구학습 자료 개발 연구
겨레어문학
2008 .01
나의 역사연구
韓國史學史學報
2004 .01
나의 역사연구를 뒤돌아본다.
韓國史學史學報
2010 .01
『역사란 무엇인가?』
해항도시문화교섭학
2011 .04
역사의 길은 굽어도 제 길을 갑니다
내일을 여는 역사
2013 .09
‘when’과 ‘then’의 역사에 대하여
영어학연구
2002 .01
송은영, 『서울 탄생기: 1960~1970년대 문학으로 본 현대도시 서울의 사회사』(푸른역사, 2018)
문화과학
2019 .03
破邪顯正의 역사 연구
韓國史學史學報
2001 .01
역사는 다시 쓰여진다
韓國史學史學報
2003 .01
역사는 누가 읽는가?
내일을 여는 역사
2013 .03
0